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부산웨딩박람회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부산웨딩박람회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부산웨딩박람회

Blog Article

그러니 작은 사무실에서도 웨딩 플래너들과 함께  부스 몇 개 가져다 놓고 박람회가 매주 가능한 것이다. 애초에 내가 생각하는 웨딩 박람회와 모습이 달라 아쉽기도 했다.

실제로 예복 상담받으면서 양말받고, 예물 상담받으면서 주얼리 보관함을 받기도 했거든요.

무료초대권 참가신청 후 웨딩박람회장에서 연락이 오면 참석여부를 결정하고, 박람회장 안내데스크에서 확인 후 입장하면 된다.

꼭 원하는 배경이나 구도가 있다면 거기에 맞는 스튜디오를 고르면 된다. 대체적으로 비슷하나, '인물 중심'과 '배경 중심'으로 구분하는 듯했다..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얘기는 스튜디오 파트에서 다루도록. 여기도 할 말이 엄청 많다.. 몇 개나 봤을까? 테이블에 앨범 놓을 자리가 없어질 무렵. 고민에 고민 끝에 한옥 컷이 마음에 들었던 한곳을 골랐다.

방문자 이름, 전화번호, 예식 예정일 같은 기본 정보와 박람회 방문 날짜, 방문 시간 등에 대해서 기입하고 폼을 제출하면 예약되는 시스템이었어요.

그래서 지연되는 시간동안 입구에 있는 드레스, 스튜디오 샘플도 구경하면서 우리에게 맞는 업체는 어디일지 미리 의견을 나눠보곤 했어요.

나중에 여러 박람회를 더 가보겠지만, 한 번 다녀오고 느꼈던 장단점을 적어보려고 해요!

' 하며 만사 제쳐놓고 갈 필요는 없다. 업체도 많지만, 어떤 곳은 주말마다  사무실에서 결혼박람회를 연다. 박람회를 어떻게 상시.. 그것도 사무실에서 할 수가 있지?  여기에서 바로 내가 큰 착각을 하고 있는 사실이 있었다.

인스타에서 웨딩 박람회 광고를 봤는데, 마침 이번 주라서 가보는 게 어떻겠냐고.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해서 뭐 돈 드는 거 아니니까 일단 부딪혀보자고 했다. 이놈의 결혼 시장은 대체 시세가 어떻게 되는지 파악도 할 겸.

지정 플래너가 아니라서 사실 어떤 분이 상담해주실지, 우리랑은 잘 맞을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꼼꼼하게 봐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제주웨딩홀 실시간 최저가 혜택(아젠토 피오레, 노팅힐, 아라캐슬, 애플가든, 메종글래드, 칼호텔, 더원호텔, 라마다프라자, 그라벨, 난타, 시리우스, 엘리시안웨딩홀) 과 계약시 보장받을 수 있으며, 삼성전자 웨딩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러더니 가지고 있던 종이에 이것, 저것을 물으며 적기 시작했다. 뭐 하시는 거지..?라는 생각이 들 무렵, 결혼 완전 정복 같은 - 일목 요연하게 적힌 결혼 준비 양식을 꺼내 보여주신다.

생각하고 있는 스튜디오나 원하는 컨셉이 있냐고 물었다. 컨셉이라고 하면, 결혼 전에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진들 말하는 건가? 생각나는 컨셉 보다는 얼마 전 인스타에서 봤던 한옥에서 찍은 웨딩 사진이 여자친구와 예쁘다고 말했던 게 기억났다.

덜컥이라는 표현을 쓰는 게 맞는 줄 모르겠다. 최대한 침착하고 이성적을 놓지 않도록 부산웨딩박람회 집중했지만, 판단력이 차츰 흐려지더니 어찌 되었건 계약을 나왔다. 모르면 당할(?) 수밖에. 내가 지금 이 글을 쓰는 이유이기도 하다.

박람회 방문 전 무료 초대권 사전예약 후 방문 시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정보를 제공합니다.

Report this page